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ME(美)』的简介

  

拒绝平凡的美丽!

偷走你心的CLC中毒性强的新歌《ME(美)》

지난 1월,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가 돋보였던 ‘No’를 통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CLC가 신곡 ‘ME(美)’로 완벽한 자리매김을 시도한다.

CLC의 신곡 ‘ME(美)’는 ‘나’를 뜻하는 영어 단어 ‘Me’와 ‘아름다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한자 ‘美(미)’의 동일한 발음을 이용해 ‘아름다운 나’라는 곡의 주제를 재치 있게 풀어냈다.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뿐만 아니라 곡이 진행되면서 반전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이번 곡은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으로 모두를 사로잡겠다는 CLC의 당찬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ME(美)’ 뮤직비디오에서는 음악이 주는 반전을 영상에도 적용하여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한국의 전통의상 한복을 트렌디하게 Mix-Match 하여 CLC의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으며, 곳곳에 대비되는 세트와 소품들을 배치해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며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또한 사운드만큼이나 파워풀하고 매혹적인 CLC의 완벽한 군무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높은 몰입도를 불러일으킨다.

평범함을 거부하고 독보적인 매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CLC, 모두의 마음을 훔칠 그녀들의 아름다움(美)이 지금 펼쳐진다.

Composed, Arranged by MosPick

Lyrics by MosPick, 장예은

Chorus 신진영, 예아나이스

Guitar Ferdy

Piano 강동하

Synthesizer 손영진

Recording engineer 전부연 @ Cube Studio

Mixing engineer 조씨아저씨 @ Cube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专辑『ME(美)』的作者歌手
专辑『ME(美)』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