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omeday In Autumn』的简介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감성적인 색소포니스트, 인성(In Sung)의 [Someday in Autumn]!

현 가수 박상민 밴드 마스터를 맡고 있으며, 전 MBC 개그 프로그램 '개그야' 하우스 밴드를 시작으로 2012년 겨울에는 김범수 박정현 공연까지 여러가수(심수봉, 박강성, 김동률, 김조한, 케이윌, 빅뱅, 씨엔블루 등등)의 콘서트 세션으로 참여했었다. 뿐만 아니라 '나는 가수다'나 '불후의 명곡'같은 음악방송에 수차레 출연했었고, 현재도 출연중이다. 동덕여자 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에서 실용음악 석사 학위를 받았고, 현재 서울실욤음악 고등학교 색소폰 학과장역을 맡고 있다. 이렇게 솔로 앨범을 내게 된 계기는 앞으로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여러 가수들의 공연에 계속 참여하겠지만, 솔로 아티스트로의 활동을 시작해 보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번 앨범은 홍보적인 차원에서 3곡만 작업을 했고, 정규 앨범은 2013년 3월쯤 발매할 계획이다.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인성이라는 색소포니스트가 있구나, 참 괜찮다~'라는 인식만 대중들에게 심어준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을것 같다.

앨범은 총 3곡으로 구성이 되있다. 1번 트랙은 가수 최호섭씨가 부른

专辑『Someday In Autumn』的作者歌手
专辑『Someday In Autum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