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The Time Is Gone』的简介

  

Southern Rock 이 다시 2015년을 만난다 밴드마루 4집 “The Time is Gone”

2015년 밴드마루가 “The Time is Gone”이라는 앨범을 출시했다. Southern Rock이라는 다소 낡았지만 생소한 음악장르를 타이틀로 내세운 건 밴드마루가 1998년에 데뷔해서 지금까지 발표한 음악의 공통점에서 발견했다. 앨범 타이틀인 “the time is gone”이 이야기 하는 바, 어떤 시간도 멈춰 줄 수는 없기에 70’대를 풍미했던 Southern Rock이 2015년에 밴드마루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다 생각된다.

총 10곡의 트랙이 실려 있는 4집 앨범은 이미 기존에 발표한 싱글 4곡에 6곡의 신곡을 더해서 발표 했다.

기존에 발표한 싱글 4곡이지만 다시 새로운 편곡과 녹음 과정을 거쳐서 4집 정규 앨범에 수록되어서 기존에 발표된 싱글 4곡과 정규 앨범에 실린 같은 곡을 비교 해보는 것도 청취 포인트 중 하나이다.

타이틀인 “꽃 미남 어디 갔어?”는 전형적인 Southern Rock style의 곡으로 연습 중간에 멤버들끼리 대화 중 에 나온 이야기를 즉석에서 곡을 붙여서 만든 곡이다. 다분히 있음직한 남자들끼리의 허세에서 탄생한 곡. “풀리지 않는 고백”같은 경우는 블루지한 패턴에 우울하고 답답한 심경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으로 밴드 마루의 앨범 마다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록 발라드 버전이다.

이번 앨범은 최초로 밴드 자체 내에서 작곡, 작사, 녹음, 믹싱, 앨범 디자인을 모두 소화 해내며 끝으로 뮤직비디오까지 스스로 제작하는 완벽한 독립자본 형태의 앨범이 탄생했다. 기존 녹음 보단 다소 거친 질감이 있으나 록밴드의 에너지를 더욱 더 할 수 있었고 최소한의 이펙터 사용과 편집으로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최대한으로 살리려 노력했다. 2015년이지만 70’ Southern Rock을 만난 느낌이 앨범을 통해 잘 전달 되 길 바라며 올 한해 꾸준한 단독 공연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All songs written By Bandmaroo

Vocal, Acoustic Guitar, Harmonica : 오 후

Electric Guitar, Slide Guitar ,Backing Vocal, Organ : 넌

Bass, Backing Vocal : 김성수

Drum, Backing Vocal : 조청현

Additional Backing Vocal : 양인수 of Cobalt blue

Mixing, Mastering engineer : 넌

Album Design : 넌

Recording at Bandmaroo Studio

专辑『The Time Is Gone』的作者歌手
专辑『The Time Is Gon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