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Fly』的简介

  

지난 4월 예술성과 대중성의 절묘한 조화를 갖춘 첫 번째 정규 음반 ‘Backpack'을 발표하며 대중음악계와 힙합 장르음악씬에 참신한 기운을 불어넣은 긱스(Geeks)가 새로운 싱글 앨범 'FLY'를 발표한다.

‘FLY’ (작사: 황문섭, 오승택 / 작곡: 황문섭, 오승택, 김도훈 / 편곡: 이상호)는 긱스의 개성 있는 보이스톤과 리드미컬한 랩, 파이처럼 겹겹이 쌓여가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루이가 곡의 테마 코드 및 멜로디메이킹을 주조하였으며 K Pop 대표 프로듀서 김도훈과 이상호가 편곡에 가담하였다.

서로에게 기대어 쉴 곳이 되어주고 신뢰의 힘이 되어 준다면 우리는 하늘도 날 수 있다는 긍정적인 기운이 담긴 ‘FLY'는 마치 해안도로를 시원하게 질주하는 듯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한편 긱스는 오는 8월 17일 토요일 유니클로악스홀(UNIQLO-AX)에서 자신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Lights On’을 개최한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긱스는 그동안 발표한 히트곡들을 새롭게 어쿠스틱 버젼으로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이며 에일리, 자이언티, 조현아, 팬텀, 두메인 등의 특별한 게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며나갈 예정이다.

专辑『Fly』的作者歌手
专辑『Fl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