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Atomic Kiz 1st Mini Album Wa』的简介

  

아티스트 아이돌 그룹을 표방한 `Atomic Kiz`의 첫번째 미니앨범 `WA`

악기연주부터 작사, 작곡까지 탄탄한 음악실력으로 데뷔 전부터 국내외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아온 `Atomic Kiz(아토믹키즈)`의 첫번째 미니 앨범이다. 데뷔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까지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써의 역량을 뽐낸 앨범이다.

1. 타이틀곡 `WA`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신스팝 기반의 곡으로, 강렬한 기타리프 사운드를 더해 기존 아이돌 댄스곡의 색깔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선공개곡 `애인해` 와는 달리 강렬하고 남성적인 색깔의 변신이 돋보이는 곡이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먼데이키즈, 소냐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A.K와 비, 이승기 등 탑 아티스트와 함께한 SUN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2. `애인해`는 브리티쉬 보이팝 장르의 곡으로 힙합 비트위에 흐르는 기타사운드와 반복되는 후렴구를 세련된 팝창법으로 그려낸 러브송이다. 멤버 `JM(제이엠)`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며 `예훈`과 `J.per(제이퍼)`가 작사에 참여했다.

3. 청담동그녀

맴버 `예훈`의 자작곡으로 연습생 시절 청담동을 지나가는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을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든 곡이다. 인디스러운 색깔이 진하지만 팀의 음악적 역량을 그대로 보여주는 곡이기도 하다.

专辑『Atomic Kiz 1st Mini Album Wa』的作者歌手
专辑『Atomic Kiz 1st Mini Album Wa』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