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Take#1 - Vol.4』的简介

  

오랜 비가 그치고 가을이 찾아 오면…

오랜 장마 같았던 사랑이 지나가고 가을이 찾아오면, 잊혀질 것만 같았던 기억들 익숙한 길을 지나다 언뜻 언뜻 부딪히는 익숙한 카페 앞에 주저앉아 눈물을 흘려본 기억이 있다면, 가을은 홀로된 사람들에게 좋은 계절이 아닌 것 같다.

사랑이 지나갔다 치부하려 노력하지만 비가 고였다 마른 웅덩이의 흔적처럼 그에 대한 기억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상처가 돼버린 한 여자의 사랑 얘기를 들어보자..

배다해가 부른 '같은 자리'는 2012년 1월에 발표된 Melon 작곡가(싱어송라이터) 데뷔 프로젝트 Take#1에 당선된 작곡가 ‘김유석’의 곡이다.

‘같은자리’는 지나가버린 사랑에 아파하며 그 기억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같은 자리를 멤도는 한 여자의 잊지 못할 사랑을 담아낸 곡으로 배다해의 맑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지며, 세련된 Pop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Take#1은 가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데뷔가 어려운 뮤지션의 데뷔를 돕기 위해 Melon에서 기획된 오디션 프로젝트로 작곡가와 싱어송라이터만을 뽑는 오디션 프로젝트이다.

한편 Take#1 수상을 통해 작품자로 입문한 서정모, 오근탁, 태봉이는 로엔트리, 시크릿, JC 지은, 쥬얼리S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전문 작품자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뮤지션 데뷔 프로젝트 'Take#1' 세번째 오디션은 2012년 12월 Melon 사이트를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专辑『Take#1 - Vol.4』的作者歌手
专辑『Take#1 - Vol.4』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