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Two Of Us』的简介

  

LABOUM(라붐)1st ALBUM [Two Of Us]

타이틀 곡“Firework (불꽃놀이)”

라붐이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 데뷔 후 첫 정규 앨범[Two Of Us]를 발매한다.

라붐(LABOUM)의 첫 정규 앨범[Two Of Us]는 총 10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라붐의 기존 성숙미에 파워풀하면서 화려함까지 더해 라붐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 곡 ‘Firework’는 라붐의 멤버 소연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이전부터 라붐과 음악적 호흡을 계속 맞춰 왔던 “Iconic Sounds”가 프로듀싱을 맡아 탄생시킨 곡이다. 또한, 남녀 간의 사랑을 화려하게 타오르는 불꽃놀이에 빗대 표현했으며, 스페니쉬 기타가 멜로디의 주를 이루는 라틴스타일 팝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과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타이틀 곡뿐 아니라 이번 앨범은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라는 의미 있는 뜻을 담아 수록된 모든 곡들에 라붐 멤버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멤버들 개개인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솔로 곡까지 수록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리더 유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3번 째 트랙’잡아줄게’는 ‘빛이 되어줘’에 이은 두 번째 팬 송이며, ‘빛이 되어줘’의 연장선에 있는 것처럼 라붐 노래제목이 들어간 가사가 포인트인 곡이다. 또,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Satellite’는 따뜻하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주를 이뤄 멤버들의 목소리와 어우러진 단체 곡 2곡이 실려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유정의 애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이별 앞에서’, 소연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Two Of Us’, 데뷔 후 첫 솔로 곡을 담은 ZN의 시티 팝 장르’사실 이 얘기는 비밀인데’와 해인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HUSH’, 막내 솔빈의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일기’까지 직접 참여한 솔로 곡들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라붐이 데뷔 후 첫 정규 앨범[Two Of Us]를 통해 화려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성숙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모습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랙리스트]

01. INTRO

작곡: Unkwn code / 편곡: Unkwn code

02. Firework (불꽃놀이) title

작곡: Maxx Song, 빨간머리앤

专辑『Two Of Us』的作者歌手
专辑『Two Of U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