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매일 지구 굴린다 Remix』的简介

  

지난 3월, 15년이라는 긴 시간의 공백기를 깨고 2집 정규 음반 (Kyo - SpadeOne) 을 발매하여 세상 밖으로 나선 이규호, 이번에는 2집 음반의 수록곡 중 '매일 지구 굴린다' 의 리믹스 음원들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흠뻑 젖은 음악을 선보인다.

리믹스 음반은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Cori 가 프로듀싱을 맡아 새롭게 재해석되었다.

첫번째 트랙은 원곡의 정서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노이즈 사운드, 그리고 힙합 사운드를 절묘히 섞어가며 때로는 다소 어둡게, 때로는 화려하게 바뀌어가는 사운드와 더불어 보다 새롭고 또 강렬하게 진행된다.

두번째 트랙은 역시 같은 원곡에 대한 리믹스로, 하우스 댄스 뮤직에 기초를 두며 Trance / Progressive 장르를 연상케 하는 풍성한 사운드를 웅장하면서도 아름답게 그려낸다.

더불어 2번 트랙에 대한 라디오 에디트인 세번째 트랙을 포함하여 모두 세곡의 리믹스로 이루어져있다.

오직 이규호의 목소리에서만 찾을수 있는 특유의 정서와 여태껏 그의 작품에 선보인적 없었던 또다른 사운드의 조화, 지구는 또다시 굴러간다.

专辑『매일 지구 굴린다 Remix』的作者歌手
专辑『매일 지구 굴린다 Remix』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