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tart [EP]』的简介

  

더블스퀘어즈 Double Squarez(ダブル スケアズ) 첫 앨범 출시!

하우스 룰즈의 프로듀서 디제이`서로 ` 와 사운드 엔지니어 출신 디제이 `스테레오'의 만남으로 탄생한 전자음악 듀오 락펑크, 프로그레시브, 일렉트로닉, 세 가지 장르. 세 가지 컬러의 조화로운 스타일을 추구. 작곡,편곡,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두 그들의 손길로 탄생하였다. 지난달, 테스트 싱글로 전세계에 발표된 `Warming’을 통해, 유럽지역에서 이미 상당수 팬덤을 형성 하였으며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선보인다. 수록된 4곡의 음원은 신디사이저와 드럼머신을 활용하여, 저마다 다른 개성을 지닌 음악으로 탄생하였다. 프로듀서와 디제이, 작곡가로써, 필드와 스튜디오를 오가는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감성이 담겨있는 것이다. 또한, 거친 신디사이저를 피아노처럼 활용한 마지막 트랙을 통해 서정적인 전자음악에 대한 애착을 보여주고 있다.

“요란하고 단기적인 마케팅보다 음악적 진정성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꾸준하게 전세계 팬들에게 우리의 음악을 알리고 싶다”. -(인터뷰)

专辑『Start [EP]』的作者歌手
专辑『Start [EP]』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