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Cloud』的简介

  

4th Floor 세 번째 싱글앨범 , 사랑과 이별에 대한 독백 .

2012년 두 번째 싱글앨범 발표 후 락페스티벌과 드라마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해온 3인조 락밴드 4th Floor가 일년만에 세 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그동안 강렬한 락사운드를 들려주었던 4th Floor는 이번 싱글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인 는 잊기를 바라지만 잊혀지기는 싫은, 이별 앞에서 한없이 이기적인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픔을 노래하며 잊어야하는 사실과 잊혀지고 싶지 않은 상반된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는 4th Floor가 그동안 무대에서 선보여왔던 곡으로, 팬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곡이기도하다. 함께 있을 수 없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들려주며, 떨어져있음에 쌓여가는 안타까움과 시차를 달리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로 표현하며 담담하게 노래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4th Floor의 리더이자 보컬인 손성희의 작사. 작곡으로,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프로듀서와 베이스세션으로 함께하였으며 영국 Metropolis studio의 마스터링 엔지니어 John Davis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专辑『Cloud』的作者歌手
专辑『Cloud』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