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无限挑战歌谣祭第三弹`西海岸高速公路歌谣祭`音源公开!

《无限挑战》歌谣祭第三弹《西海岸高速公路歌谣祭》超豪华阵容占领歌谣界预告!

뜨거운 관심 속에 무한도전 가요제 3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를 통해 7팀의 화려한 무대가 선보이고, 음원이 전격 공개되며 올 여름 최고의 핫(HOT)송으로 가요계를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형돈과 정재형의 `파리돼지앵`은 24인조 오케스트라와 팀파니, 그리고 피아노의 글리산도, 국내 유일한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와 집시음악 연주자로 잘 알려진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속주가 리드미컬하게 조화를 이룬 정열적인 탱고 `순정마초`를 만들어냈다.

길과 바다가 만나 `바닷길`이란 이름으로 만든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는 빅밴드 연주에 바다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며, 바다와 길의 공감을 통해 만들어진 이 곡은 편안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로 길의 프로듀서로의 역량이 엿보이는 곡이다

박명수와 지드래곤의 `GG(Great Park G-Dragon)은 몸을 절로 흔들게 만드는 일렉트로닉 힙합 리듬에 늦바람 난 명수가 놀고 싶은 심경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진일보한(?) 랩핑과 명수를 부추기는 지드래곤의 도발적인 랩이 감상 포인트인 이 곡은 올 여름 클럽가는 물론 휴가지에서 다 함께 즐겨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손꼽힐 것으로 기대된다.

하하와 10cm 의 `센치한 하하`는 하하의 마초적인 섹시미와 10cm의 스마트함이 어우러진 복고 로큰롤 곡으로 기존 10cm와 하하의 기존 이미지를 최대한 벗어난 느낌의 `죽을래 사귈래`를 선보인다.

정준하와 스윗스로우가 만난 `스윗 콧소로우`는 `정주나요`란 순애보적인 사랑가를 선보이며, 의외의 로멘티스트적 감성을 발휘한 정준하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가요제 녹화 당일에도 노래 1절이 끝나자, 처음 접하는 노래임에도 모든 관객들이 2절 후렴구를 따라부르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했다.

유재석과 이적이 만난 `처진달팽이`의 `압구정 날라리`는 압구정동 무도회장을 누비던 청년 유재석의 뜨거운 밤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당시 무도회장에서 유행하던 음악에서 모티브를 차용, 올 여름 클럽가를 강타할 감각적인 복고 댄스곡으로서, 유머러스하지만 탄탄한 리듬과 화성, 이적의 섹시한 가성, 그리고 물 만난 고기 같은 유재석의 랩과 애드립이 압권이다

노홍`철`과 `싸`이로 이루어진 팀 `철싸`의 `흔들어주세요`는 `복고 록앤롤 댄스`곡으로 이별을 겪은 이들에게 `외로워 할 시간에 그냥 춤추고 놀면서 즐기자`는 내용의 파이팅 넘치는 곡이다. 방송에서 싸이가 얘기한대로 `너무 달콤하면서 변태스러운` 노홍철의 감미로운 인트로가 압권이다.

보너스 트랙 `처진달팽이`의 `말하는 대로`는 유반장의 20대, 앞이 캄캄했던 무명시절 느꼈던 무력감과 그것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갔던 긍정적, 도전적 마음가짐에 대해 담담히 읊조리는 노래. 음악여행을 통해 유재석의 속 이야기를 끌어낸 이적이 핵심적인 구절을 가사로 쓰고 즉석에서 붙인 멜로디를 토대로 완성한 곡. 지금의 20대들에게 이적, 유재석, 두 사람이 들려주는 감동의 희망가이다.

또한 피아노 버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처진달팽이`의 `말하는 대로`리믹스 버전과 `바닷길`의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댄스 버전이 추가 수록되었다. 원곡이 처연하게 가슴을 두드린다면 리믹스 버전은 더 밝고 경쾌하게 희망을 노래한다.

마지막으로 하하와 10cm 의 `센치한 하하`라는 팀명으로 `죽을래 사귈래`와 앙코르곡 `찹쌀떡`을 선보였던 하하와 십센치는 당시 녹음을 진행하지 못해 `죽을래 사귈래`만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과 궁금증을 남겼으나, 팬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조금 늦게 음원을 공개하게 되었다. `찹쌀떡`은 밝고 귀여우면서도 팝적인 느낌이 강한 레게 스타일의 곡이며 나열할 수 있는 모든 음식의 맛을 합한만큼 자신의 연인을 사랑한다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专辑『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的作者歌手
专辑『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