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ACTION』的简介

  

2008년 결성되어 폭발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더플릿은 클럽계와 파티계에 강타한

화려하고 멋진 글로벌한 한국최초 퍼포먼스 싱어 그룹!

그들의 세 번째 싱글앨범

더플릿은 한국최초 멀티퍼포먼스 그룹이며, 글로벌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

현재, 해외에서 더욱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그룹이며, 프랑스 파리, 런던,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일본, 홍콩, 중국(샹하이, 베이징 중국의 주요 12대 도시) 등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내년 5월 뉴욕의 쇼케이스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이 장악하다시피 한 대중문화 속에 꿋꿋하게 그들만의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그들의 음악세계의 매력에 빠져보자!

3집에 수록된 MORE라는 타이틀곡은 손호영, 장나라, 버블시스터즈 등의 작곡가 이현욱이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이미 작년 프랑스 파리에서 쇼케이스를 가진곡이지만 국내에는 올해 처음으로 릴리즈하게 되었다.

두 번째 수록 곡인 It Man!은 첫 번째 싱글에 수록 되었던 곡이지만 일본에서 유명한 DJ HYUK 에 의해 시부야계 슈퍼노바 믹스로 재구성되어 일본 클럽계의 관심을 다시 모으고 있는 곡 중 하나이다.

더플릿의 메인 DJ로 영입된 DJ HYUK은 2013년부터 더플릿과 해외공연을 함께 하고 있다. 그는 현재 일본에서 한류중심의 방송과 리포터 그리고 K-POP전문 DJ로써 시부야 윰 아게하 등등 일본클럽의 랭킹 5위안에드는 대형 클럽에서 DJ를 하고있다.

이렇게 더욱 강력해진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더플릿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专辑『ACTION』的作者歌手
专辑『ACTIO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