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118km』的简介

  

힙합과 락앤롤의 매력적인 만남. Sprin' Verb의 새로운 싱글 118Km 발매

Pop-Band. Sprin' Verb가 [118km]라는 이름의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Sprin' Verb는 지금까지 장르와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작법을 추구해왔다. 새 싱글 [118km]는, 지난 두장의 EP앨범 [Daily Break]과 싱글 [두눈에 꽉.Feat 류지 of 브로콜리너마저] 로 많은 사랑을 받은지 반년만의 신곡이다.

[118km]는 밴드의 속도감 있는 연주가 돋보이는 Rock과 Hip-Hop의 시원하고 매력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곡 이다. 드럼(민은홍), 베이스(정성우), 기타(이세린), FX(이준용)의 단단한 Funky Rock 사운드 속에 Kkakku의 랩이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Sprin' Verb의 신곡, [118km]는 오는 5월 28일 모든 음원싸이트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신선한 사운드에 목말라 있는 많은 대중에게 기분 좋은 청량감을 주는 곡이 될 것이다. Sprin' verb는 이번 싱글 [118km] 발매 후, 공연준비와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 할 것이라고 전해왔다.

专辑『118km』的作者歌手
专辑『118km』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