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lovers 2/6』的简介

  

슈가볼, 연인들의 이야기 lovers 2/6,

싱글 [해가 지잖아] 공개

오는 23일, 가수 슈가볼이 지난달에 이어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연작 싱글 “lovers 2/6 - 해가 지잖아”를 공개한다.

연인들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슈가볼의 연작 싱글 ‘lovers'는 2월부터 7월까지 총 6개의 싱글로 구성되어 6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두 번째로 공개되는 “해가 지잖아”는 슈가볼이 작사하고 손창학이 작곡한 곡으로,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이 모습을 사랑하는 너와 함께 보고 싶다고 말하는 가사가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해가 지잖아’의 뮤직비디오는 실제 연인들이 보내준 영상과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는 노을의 아름다운 모습과 다양한 추억들을 담아내며 보는 사람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슈가볼의 새 싱글 [lovers 2/6 - 해가 지잖아]는 23일 저녁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2월 24일 열리는 홍대 하나투어 브이 홀에서 개최되는 단독콘서트 [사랑의 밤]을 통해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Credits]

Lyrics by 고창인

Composed, Arranged by 손창학

Produced by 손창학

Bass by 이요한

Guitars by 김승용

Keyboards, MIDI Program by 손창학

Recorded by 손창학, 이요한, 장수남 (velvet studio)

Mixed by 고현정

Mastered by 권남우

Cover Photo 고창인

Cover Design 임성화

M/V 김남식

Management by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专辑『lovers 2/6』的作者歌手
专辑『lovers 2/6』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