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YouTube Originals [아날로그 트립 (Analog Trip)] OST '너와 나 (Come a little closer)' 발매!

 

전 세계를 누빈 K-POP 최정상 스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가 배낭 하나만 메고 인도네시아로 떠난다?

 

[아날로그 트립 (Analog Trip)]은 'BACK TO 2002' 연습생 시절로 돌아간 여섯 남자의 특별한 휴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의 이특, 신동, 은혁, 동해가 아닌 인간 정윤호, 심창민, 박정수, 신동희, 이혁재, 이동해로 돌아가 자신과 세상을 재발견하고, 잊고 살았던 추억을 함께 나누며 돈독한 우정을 쌓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아날로그 트립 (Analog Trip)]OST '너와 나(Come a little closer)'는 이번 여행에서 느낀 점을 바탕으로 이특이 작곡에 참여하고, 최강창민이 작사한 곡으로 경쾌한 사운드와 여섯 남자의 추억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특히, [아날로그 트립 (Analog Trip)] 11, 12회에는 멤버들이 곡 작업을 하고, 녹음하는 모습과 평소 여러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아온 신동이 연출을 맡아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기며 '너와 나 (Come a little closer)' 음원에 대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专辑『아날로그 트립 (Analog Trip) OST』的作者歌手
专辑『아날로그 트립 (Analog Trip) OS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