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멈추지않는 도전, 한계 없는 변화…180도 달라졌다.

더 솔직하고 더 세련되게

사랑에 빠진 뉴이스트가 달콤하게 써 내려간 음악 노트

이들이기에 가능한 공감 가득한 사랑이야기

NU’EST 7th Mini Album [The Table]

지난 4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로 ‘기사 3부작’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제 2막을 열었던 그룹 뉴이스트가 약 6개월 만에 미니 7집 [The Table]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7번째 미니 앨범 [The Table]은 뉴이스트의 새로운 시도를 담아내 지금까지 선사한 음악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보인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개성 넘치는 콘셉트와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사한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변화’를 선사, 한층 더 탄탄하고 성숙해진 앨범을 완성시켜 새로운 시작의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다.

특히 이전의 ’기사 3부작’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린 만큼 파격적으로 변신, 또 한 번의 ‘역대급 앨범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이번 7번째 미니 앨범은 아티스트 뉴이스트의 현시점을 짚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끝없는 비상을 위한 발판이 되어줄 것을 기대케 해 이들의 새로운 역사와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NU’EST 7th Mini Album ‘The Table’은?

‘사랑’이라는 테마 안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감정과 기억들을 담아낸 앨범으로 뉴이스트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해진 총 6개의 트랙은 전곡을 무한 반복하게 만드는 마성의 음악으로 가득 채워져 또 하나의 새로운 명반의 탄생을 알렸다.

나른한 오후, 좋은 사람들과 식탁에 마주 앉아 식사를 하며 편하게 나눈 여러 이야기를 옮긴 것 같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언어로 이야기를 녹여낸 [The Table]은 뉴이스트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으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이기 충분한 앨범이다.

더불어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자연스러운 흐름을 나타내 언제든 꺼내 듣고 싶은 편안한 음악을 선사했으며, ‘사랑’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채롭고 흥미로운 해석을 풀어내 몰입감을 높였다.

# 타이틀곡 ‘LOVE ME’

‘LOVE ME’는 사랑에 푹 빠져있는 사람의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

专辑『The 7th Mini Album ‘The Table’』的作者歌手
专辑『The 7th Mini Album ‘The Tabl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