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 The 2nd Album 'Romanticize'』的简介

  

NU'EST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

뉴이스트가 초대하는 가장 낭만적인 모든 순간

NU'EST, '안주하지 않는 질주'로 또 한 번의 파도를 일으키다.

그룹 뉴이스트가 한계 없는 변신을 통해 또 한 번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지난해 5월 미니 8집 [The Nocturne]으로 과감하고 치명적인 밤의 서사를 나타낸 뉴이스트가 약 1년 만에 정규 2집 [Romanticize]를 발매, 한층 더 색다른 모습으로 끝없는 도전을 알리며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매 앨범 깊어진 음악적 역량과 거침없는 음악적 도전으로 국내외 K-POP 팬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아온 뉴이스트가 지난 2014년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Re:BIRTH]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ticize]는 특별한 것 없이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잊혀지지 않을 낭만의 순간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꿈꾸는 '낭만'이라는 메시지 속에서 지금 이순간 가장 '뉴이스트'스러운 다양한 모습으로 온전히 채워낸 이번 앨범에서는 이들의 매력을 극대화 하면서도 기존의 스타일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꾀하며 뉴이스트의 감성과 성장 그리고 또 다른 음악적 도전을 수록해 하나의 마스터피스(masterpiece)를 완성시켰다.

데뷔 9년이라는 시간 동안 매순간 끊임 없는 도전으로 남다른 행보와 기록 행진을 이어나가며 대체 불가한 '유일무이' 그룹으로 각인된 뉴이스트. 이번 정규 2집 [Romanticize]를 통해 이들은 언제나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뉴이스트의 질주'로 K-POP씬에 또 한 번의 파도인 뉴 웨이브(NU'wave)를 불러 일으킨다.

# NU'EST The 2nd Album [Romanticize]

'실제보다 더 낭만적으로(근사하게) 만든다'는 'Romanticize' 단어가 가진 의미처럼 이번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에서 뉴이스트는 특별한 것 없이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들의 조각에 갇힌 비좁은 틀에서 벗어나 잠시라도 눈길을 돌려 모두를 낭만을 꿈꾸는 순간으로 다다를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앨범 수록곡들을 통해 이들이 노래하는 또 다른 '낭만'이란?

1차원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당신이 겪었던, 또는 꿈꾸는 낭만적인 순간에 대해 노래할 뿐 아니라 '낭만의 경계선'을 넘어 우리 모두가 힘들다고 느낄 수 있는, 혹은 익숙함에 속아 쉽게 놓쳐 버릴 수 있는 일상 속의 상황 역시 뉴이스트만의 '낭만'을 찾는 그 순간의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이처럼 이들만의 다채로운 낭만이 집약된 정규 2집 [Romanticize]는 두 가지의 트랙으로 구성, '낭만'이라는 큰 갈래 속 두 가지의 소주제로 나뉜다. 첫 번째는 낭만의 주제에서 뗄 수 없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가득 채웠고 두 번째는 뉴이스트 멤버 개개인이 추구하고자 하는 낭만에 대하여 솔로곡을 통해 각자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거침없는 음악적 도전이란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번 정규 2집은 트렌디한 변신과 새로운 사운드를 담아내는가 하면 기존과는 또 다른 뉴이스트의 새로움을 다양한 음악으로서 제시하고 있다. 훨씬 더 깊어진 감정선과 한계 없는 소화력으로 온전히 채운 [Romanticize]는 모든 리스너들을 완벽하게 매료 시킨다.

# 타이틀곡 'INSIDE OUT'

'INSIDE OUT'은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 했으나, 상대와 함께 하고 싶어하는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나만을 기다려주고 있을 상대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그려낸 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했다.

# 앨범 수록곡 PREVIEW

이번 정규 2집 [Romanticize]는 '낭만'이라는 큰 주제 속 두 가지의 파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파트는 '낭만'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사랑이라는 소재에 대해서, 두 번째 파트는 뉴이스트 멤버들이 느낀 각기 다른 '낭만'의 순간에 대해 직접 메시지를 전달하며 풍부한 음악적 색채를 그려냈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 'DRESS'는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해 무엇이든 되겠다는 절대적인 사랑을 선언, 과감한 듯 순수하게 사랑 고백을 속삭이는 House 장르의 곡이며 두 번째 트랙인 타이틀곡 'INSIDE OUT'은 이별을 앞두고 복합적인 감정을 느껴 상대방에게 돌아가는 모습을 뉴이스트의 감성으로 담아낸 Chill House 장르의 곡이다.

세 번째 트랙 'DON'T WANNA GO'는 URBAN R

专辑『 The 2nd Album 'Romanticize'』的作者歌手
专辑『 The 2nd Album 'Romanticiz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