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The First (더 퍼스트)』的简介

  

## 글로벌그룹 ‘파란’ 첫 싱글앨범 ‘THE FIRST’ 발매!!

- 부모님들이 지나온 80년대 복고풍의 음악과 의상 그리고 새로운 10대, 20대 세대의 복고 트렌드가 파란이다.

2005년 데뷔 이후 ‘첫사랑’,‘다섯걸음’‘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로 인기를 유지해온 파란이 첫 번째 싱글을 발표했다.

이미 다른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가 되어버린 파란은 지난해 아시아 시장에서 신인 그룹상을 네 번이나 휩쓸 정도로 인정받는 아티스트 그룹이 됐다. 음악과 무대매너를 일선으로 생각하는 파란의 이번 앨범은 원태연 시인의 가사와 원상우 작곡가의 작업으로 80년대 복고 트랜드의 재 반전을 착안해서 만들어진 음악이다.

현재 유럽과 한국의 음악이 새로운 음악의 주도로 카피음악의 변질을 묘사하고 사회의 나쁜 이슈화를 하고 있는 가운데 옛 향수의 복고풍의 음악과 세련된 리듬의 타이틀 ‘ 그녀와 난’ 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리고 이상규 작곡가의 ‘사랑틀’ 은 경쾌한 뮤지컬을 그려낼 수 있는 음악으로 텝댄스가 삽입된 곡이다. 다음 오승은의 발라드 곡은 최대한 연주의 구성을 줄이고 아카펠라와 노래로 승부하는 곡이다. 완벽한 어쿠스틱 드럼과 피아노를 반주로 두고, 보이스 에서도 녹음의 기계음을 제외시켰다.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파란만의 애절한 노래로 구성됐으며, 마지막으로 영국의 유명 인기그룹 ‘웨스트 라이프’ 가 리메이크 하여 히트했던 스웨덴 곡 ‘I Lay My Love on you' 를 한국에서 파란이 리메이크 하게 되어서 신선한 팝의 재 편곡이 이루어졌다.

데뷔 3년 차인 파란은 새로운 변화를 꾀하기보다는 음악적인 요소와 무대 구성으로 인정받겠다는 각오다.

리더 라이언의 드라마 스케쥴과 해외 프로모션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파란은 외국을 오가며 하루 중 10시간을 이번 앨범에 쏟아 부었다. 4월 20일 KBS 뮤직뱅크의 컴백으로 5월에는 5개국 프로모션 스케쥴과 라이언, 네오의 다음 드라마와 영화가 진행 중이라 많은 시간을 국내 팬들에게 할애하지 못할 까봐 긴장하고 있다. 이번 무대의 컨셉은 복고풍의 의상과 무대 구성으로 대중들에게 파란만의 트랜드 빛깔을 보여 줄 것이다.

专辑『The First (더 퍼스트)』的作者歌手
专辑『The First (더 퍼스트)』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