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어린 우리』的简介

  

피그말리온 (PYGMALION) [어린 우리] 그룹 '피그말리온'은 제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다은(리더/메인 보컬), 유용호(건반/리드 보컬)로 구성된 혼성 듀오로, 2014년 3월 결성 이후 2014년 8월 22일 데뷔 앨범 '안녕? 안녕! 안녕..'을 발매하며 첫 시작을 알렸고, 얼마 전 발매된 디지털 싱글 2집 감성 발라드 곡 '달에게'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싱글 3집 앨범 '어린 우리'로 다시 찾아왔다.

멤버 유용호는 새봄, 마멀레이드 키친 등의 건반 세션으로도 활동을 해 왔으며, 메인 보컬 정다은은 새봄 작곡가의 '안녕하니 나의 달'과 전혜림 작곡가의 '기다리미' 등 보컬 참여로 여러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을 해 왔다. 또한, '피그말리온'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대학 축제, 군부대 위문 공연을 비롯하여 낙산 비치 페스티벌, 쿨 시네마 페스티벌 등 전국 곳곳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명성을 다지고 있다. 피그말리온의 3rd. 어린 우리

'피그말리온'의 세 번째 앨범 '어린 우리'는 어렸을 적 경험했던 서투른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보컬 정다은 양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가사이며 좋아했던 아이와의 추억 거리들을 나열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첫 만남의 장소인 분수대부터 처음으로 만들어 선물했던 달콤한 브라우니, 자전거 바구니 속에 담겨 있던 작은 편지' 등. 그들만의 언어와 표현으로 가득 차 있는 소박함이 잘 나온다. 표현에 서투르던 아이는 보고 싶다는 말 대신에 자전거 바람을 넣어 달라고 부탁한다. 사실 다 알고 있지만 그렇게 하면 볼 수 있다는 생각에서 그랬고 자전거 바람이 빠지는 날이 그 날의 그들에게는 가장 설레였던 순간이었다.

지금 우리는 흘러가는 시간을 멈추지 못한 채 계속 살아가고 있지만 어렸을 적 우리의 모습은 참 귀엽고 순진했을 때가 있었다. 서투르기에 더 순수하고 예뻤던 우리의 소중한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이 노래를 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피그말리온이' 평소 지향해 오던 서툰 소년의 감성적인 이야기가 이번엔 수줍은 소녀가 되어 귀여운 멜로디의 곡이 탄생했다. 이번 앨범에서도 역시 '피그말리온'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하였고, 제오엠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마멀레이드 키친, The Q 의 작곡가 리니대디(송재혁)가 이번 건반 연주와 편곡을 맡았다. 또한 커버 디자인으로는 변혜림, 편집에는 오수림이 참여해 주었다.

[credit]

Sung by 정다은

Lyrics by 정다은, 유용호

Composed by 정다은, 유용호

Arranged by 송재혁, 유용호, 정다은

Piano 송재혁

Xylophone 정다은

Midi Programming 유용호

Mixed at ZeoM studio by 송재혁

Mastered at ZeoM studio by 송재혁

Art direction

专辑『어린 우리』的作者歌手
专辑『어린 우리』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