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스르르』的简介

  

# 피그말리온 (PYGMALION)

그룹 '피그말리온'은 제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다은(리더/메인 보컬), 유영호(건반/리드 보컬)로 구성된 혼성 듀오로, 2014년 3월 결성 이후 2014년 8월 22일 데뷔 앨범 '안녕? 안녕! 안녕..'을 시작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채널A '아내가 뿔났다' 등 각종 예능, TV프로그램에 음원이 삽입되면서 화제가 되며 인디 신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 8th. Digital Single '스르르'

피그말리온이 싱글 7집 '기쁨이 돼줄게'에 이어 약 세 달 만에 보사노바 곡의 '스르르'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멤버 정다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평범하기만 했던 일상에서 마치 꿈처럼 모든 게 달라진 행복한 여자의 시점에서 표현 한 곡이다. 

아늑한 분위기와 시각을 자극하는 색감과 감각적인 표현으로 상상력을 자극해 마치 내가 가사 속 주인공 같은 착각에 빠진듯하다. 

이번 곡도 역시 주목받는 프로듀서 리니대디와, 임창정 투어 콘서트 세션과 세컨스텝, 비온디의 기타리스트로 활발히 활동하고있는 김임춘이 기타로 참여했고, 건반에는 여러 뮤지션의 피아노 세션과 피처링으로 참여해왔던 피그말리온 멤버 유용호와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파랑망또가 함께했다.

# 피그말리온_다은

이번 저희 곡은 하루를 마무리하는 곡으로, 또 나른한 주말 커피를 마시며 편하게 듣기 좋은 곡이에요. 이 곡을 듣고 여러분도 모두 기분 좋아지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专辑『스르르』的作者歌手
专辑『스르르』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