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Rainy Days』的简介

  

Neo Urban Sound组合` Oneway` 正规1辑'Rainy days'正规1辑发售! 和2PM(俊秀),J(J),AS ONE(Azone)等顶级歌手一起合作的超级新人'ONE WAY'的正规专辑!

`진짜 멋지다. 이렇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음악하는 애들 오랜만이네` 원웨이의 이번 앨범을 모니터한 유명 DJ의 감상평이다. 그가 물었다. `근데 애들 외모는 어때? 잘 생겼어?` 지난 3월 [ONEWAY STREET]이라는 미니앨범으로 데뷔했던 원웨이가 10개월 만에 정규앨범 [Rainy days]로 돌아왔다. 지난 앨범에서 원웨이는 대중적 관심을 크게 끌지는 못하였지만 한번이라도 이들의 음악을 들어 본 사람들은 원웨이에게 긍정적 찬사를 보내왔고, 의미 있는 매니아 층의 절대적 지지를 얻었다. 특히 해외에서의 호응은 뜻밖의 수확이었다. 

유투브에 올라온 뮤직비디오와 클립들이 신인으로서는 드물게 100만 건 넘게 조회 수를 기록하였고 미국, 호주, 프랑스, 필리핀 등 각지에서 뜨거운 격려를 받았다.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아이돌의 홍수에도 금번 앨범 출시는 이 같은 국내외의 애정에 대한 보답이며 자신감의 표출이라 하겠다.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 역시 전곡의 작곡, 작사, 편곡을 원웨이가 직접 하였다. 

전작에 대해 조금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대중성을 고려하였지만 그들의 음악적 고집과 색깔은 여전하다. 힙합을 캔버스 삼아 그 위에 R

专辑『Rainy Days』的作者歌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