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pring Roll』的简介

  

消毒车,狮子狗,风琴,捉迷藏-这些词,让人看了就沉醉于旧梦,浪漫流浪乐团的音乐,承载着我们忘却生活时从未问过的许多年少时的思乡之情。 犹如儿时小区钢琴学院传出的深情音乐声,作为休息的声线,唤起了厌倦了这个时代人为声音的现代人的童心和回忆。

총 3곡이 수록 된 이번 싱글 앨범‘Spring Roll'은 부담스럽지 않은 어쿠스틱 악기를 기반으로 세련미 있는 보사노바 리듬과 부드러운 왈츠 풍의 곡들로 옛 향수를 일깨워주며, 또한 봄의 향기를 물씬 풍기게 해주는 음반이다. 이들은 꽃 내음이 만연하는 봄날, 젊음과 사랑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희망의 연가를 들고 조용히 나타나 소박한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골목’은 이 팀의 프로듀서이자 리더인 정인성이 어린 시절 살았었던 동네골목을 찾아 거닐면서 떠오르는 느낌들을 곡으로 표현했다고 한다. 세련미 있는 보사노바 리듬에 여성 멤버인 김가은이 아주 오래된 피아노로 빈티지한 소리를 입혀 더욱더 정겹게 다가오고, 어린 시절 향수에 젖기에 너무나도 충분하다.

이 팀의 멤버인 김가은, 정인성은 훌륭한 뮤지션들에게 사사 받고 다양한 무대경험을 비롯해 홍대 앞 인디씬에서 이미 10여 년 간 작사, 작곡, 연주로 밴드 활동을 꾸준히 해온,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미 인디를 넘어 대중음악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디어클라우드, 두번째 달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또한 이적, 김조한 등의 많은 훌륭한 뮤지션들이 인정한 바 있는 팀이다. 이러한 두 사람이 뭉쳐 그들의 음악의 시작을 알리려 하고 있다.

이 앨범을 시작으로 그들만의, 낭만유랑악단만의 색과 향기가 담긴 음악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이제 막 알에서 깨어나온 신인 아닌 신인... 낭만유랑악단의 매력 속에 한 번 빠져보자.

专辑『Spring Roll』的作者歌手
专辑『Spring Roll』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