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ong For You』的简介

  

少年的单纯感,少女的依恋。两个感性的人相遇的欢乐。

소년의 순수함, 소녀의 애틋함. 두 감성이 만나는 반가움.

소년, 소녀 싱어송라이터 낭만유랑악단이 미니앨범 [song for you]로 작은 선물을 준비한다. 2009년 정규 1집 [노래]를 발표하고 페스티벌과 버스킹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했던 낭만유랑악단의 정인성, 김가은. 이번 앨범에서는 기존 디지털싱글에 담겼던 “다시보기”를 재 편곡하여 담았을 뿐 아니라 푸른 나뭇잎 사이로 비춰오는 햇살이 느껴지는 “산책” 과 힘든 이들에게 위로의 한마디를 건네는 “내 안에 있어”, 어린 시절을 돌아보게 하는 “꿈”, 그리고 타이틀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 하는 “그대” 라는 곡을 함께 준비하였다.

타이틀곡 “그대”는 정인성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 김가은의 건반연주와 포근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연인에게 고백하는 두근거림을 함께 표현하였으며, 낭만유랑악단과 그대 라는 이름의 연결고리로 ‘101번째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이번 미니앨범에 들어있는 엽서에 연인과의 사연을 보내면 프러포즈 하는 곳에 직접 가서 공연을 해주는 이벤트로 올해 101명에게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낭만유랑악단의 바쁘고 따뜻한 앞날이 기대된다.

专辑『Song For You』的作者歌手
专辑『Song For You』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