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trawberry Shortcake』的简介

  

초콜릿뮤직 레이블 앨범 [strawberry shortcake]의 1st Piece 'thank you'

20, 30대를 위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는 초콜릿뮤직에서 2013년 2월 4일, chocolatemusic label album [strawberry shortcake]를 시작한다. 20. 3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이야기를 [strawberry shortcake]에 담아 1 month 1 piece 형식으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1 piece마다 초콜릿뮤직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하늘해가 작곡한 신곡 1곡과 지난 5년간 초콜릿뮤직에서 발표되었던 곡들 중 앨범 주제와 맞춰 선정한 1곡이 수록된다. 1st piece에는 'thank you'라는 주제로 'thank you'와 '긴 여행'이 수록되었다. ]

01. thank you - 제이치즈(J-CHEESE)

노은비 작사, 하늘해 작곡, 정우열 편곡

타이틀곡인 'thank you'는 백재이, 백재아 친자매로 구성 된 여성듀오 '제이치즈(J-CHEESE)'가 보컬로 참여하였다.

이 곡은 힘들고 어려운 순간마다 한결같은 사랑으로 함께해준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감사송이다.

2012년 5월에 발표한 첫번째 싱글 [It's You]에 이어 제이치즈(J-CHEESE)는 각자 갖고 있는 목소리의 매력을 살려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멜로디를 들려준다.

02. 긴 여행 - 에스프레소(ESPRESSO)

하늘해 작사, 하늘해 작곡, 박용준 편곡

'긴 여행'은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초콜릿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했던 에스프레소(ESPRESSO)의 세번째 싱글 [긴 여행]에 수록되었던 곡이다.

이 곡은 세상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삶의 마지막을 테마로 한 곡으로 '죽음'을 끝이 아닌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시작, '긴 여행'으로 표현한 곡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메시지는 바쁘고 각박한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짧지만 깊은 울림을 선물할 것이다.

专辑『Strawberry Shortcake』的作者歌手
专辑『Strawberry Shortcak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