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Naturalness』的简介

  

Dal★shabet时隔九个月以四人组重新出发,于16年1月5日公开迷你九辑《Naturalness》的全部音源。

《Naturalness》共收录六首歌曲,主打曲《너 같은(如你)》由知名音乐制作人勇敢兄弟打造,是一首融合了80、90年代音乐特色的复古风歌曲,朗朗上口的旋律令人印象深刻。另外还收录了一首Subin的自作曲《지긋이(静静地)》和每位成员的solo曲。

2016년 1월 5일, 달샤벳(세리, 아영, 우희, 수빈)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4인조로 변화된 모습으로 컴백한다.

이트라이브, 남기상, 김도훈, 신사동 호랭이 등 수많은 히트 작곡가와 함께했던 달샤벳이 이번에는 ‘용감한 형제’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너 같은’을 비롯해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개성을 담아 팬들의 감성과 귀를 충족시켜주는 앨범 `Naturalness`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너 같은’은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달샤벳의 첫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곡이다. 용감한 형제를 비롯해 브레이브 사운드 소속 작곡가 JS, Glen Choi (dj nure), 미국 팝핀음악의 거장 Fingazz, Chantelle Paige 등 해외 작곡가들과 콜라보레이션한 곡으로 높아진 퀄리티를 만들어 냈다. 80/90년대를 대표하는 레트로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며 달샤벳의 톡톡 튀는 매력이 잘 혼합된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너도 너 같은 사람을 만나 봐야 해’라는 유쾌한 가사를 통해 나쁜 남자에게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퍼포먼스 또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포인트 안무로 ‘너 같은’ 이라는 가사에 알맞은 중독성이 강한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너 같은’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배우 송원석이 특별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송원석은 달샤벳 멤버들에게 상처를 주는 나쁜 남자 역할로, 유쾌하고 코믹스러운 장면을 잘 소화해 내었다.

달샤벳의 9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에서는 기존 달샤벳이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내츄럴하면서 꾸밈없는 달샤벳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의 개인 솔로 곡이 1곡씩 트랙리스트를 차지하고 있다. 수빈은 이전 미니앨범 `Joker is Alive`의 전 수록곡을 작곡, 작사, 프로듀싱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 한 바 있다. 이번 앨범 또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담은 솔로곡

专辑『Naturalness』的作者歌手
专辑『Naturalnes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