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的简介

  

국내 최고 개그 듀오 컬투가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돌아왔다.

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 시리즈 1 “사랑해”

국내최고의 개그 듀오 컬투가 2010년 여름 싱글앨범으로 돌아왔다. 팀 결성 15주년을 맞이하여 “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이란 타이틀로 디지털 싱글앨범을 기획했다. “사랑한다 사랑해” “세상참맛있다” “나는대한민국이다”등 매 앨범 발표마다 히트를 기록한 컬투 2010년 그 어느해보다보 바쁜시기를 보낸 컬투가 전하는 아름답고 감미로운 사랑의 노래 “사랑해”

노래를 향한 열정을 이 한곡에 담았다.

“사랑해”로 모든 이들의 가슴에 따뜻함을 전해 줄 컬투

대한민국 최고의 콤비 컬투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사랑 노래

월드컵을 맞이해 100일간의 게릴라 콘서트로 전국 모든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컬투. 디지털 싱글앨범 ‘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 “사랑해”를 발표했다. 국내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 캔의 배기성이 작곡하고 컬투 김태균과 배기성이 공동작사한 타이틀 곡 “사랑해”로 아름답고 감미로운 사랑노래를 불렀다. 웃음을 통해 대중에게 희망을 주었던 컬투 2010년 무더운 여름 가슴 한편에 기억에 남는 사랑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다.

[사랑해] 캔의 배기성이 작곡하고 컬투의 김태균과 공동작사한 이곡은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와 쉽고 대중적인 멜로디로 구성된 곡이다. 온국민의 가슴에 사랑이라는 의미를 생각해주고 15년간 사랑 받아 온 컬투의 대중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히어로 컬투! 월드컵의 뜨거운 열정과 함성을 뒤로하고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하였다. 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 시리즈 1 “사랑해”

국내 최고의 개그듀오 컬투가 2010년 여름 디지털 싱글앨범 “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을 발표하였다. 팀 결성 15주년을 맞이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컬투. 지난 3월부터 남아공월드컵 4강기원 프로젝트 이만백 활동과 15주년 기념 공연으로 쉼없이 달려온 그들이 아름다운 사랑노래로 찾아왔다. 캔의 배기성이 작곡하고 김태균과 공동작사한 타이틀곡 “사랑해”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기본으로 사랑에 때한 애절하고 따뜻한 가사말로 대중들의 마음에 사랑의미를 전해줄 노래이다.

한 사람을 위해 평생 곁에 머물며 사랑하고 지켜줄 의미를 정찬우의 고운 미성과 김태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어울려져 2010년 최고사랑 노래로 불리울것이다. 올 해 팀 결성 15주년을 맞이하여 7월 29일부터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여름정기공연을 여는 컬투는 무더운 여름 가슴 따뜻하고 아름다운 노래를 들고 다시한번 대중의 곁으로 다가설것이다.

专辑『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的作者歌手
专辑『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