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눈꽃 (The Last MAKE:UP)』的简介

  

지아 – 눈꽃

지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메이크업) 마지막 앨범 ‘눈꽃 (The Last MAKE:UP)’

지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메이크업)의 마지막 곡인 ‘눈꽃 (The Last MAKE:UP)’이 발매된다.

‘MAKE:UP’ 프로젝트는 과거의 명곡을 지아의 색깔로 새롭게 만들어(MAKE) 한층 업(UP)그레이드된 곡들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 시대의 명곡들을 지아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재해석하여 꾸준히 연작으로 발표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은 올해 9월, 10월, 11월에 ‘부디’, ‘여가’, ‘소원’을 각각 선보이며 원곡과 지아를 사랑하는 팬들 모두의 관심과 찬사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MAKE:UP’ 프로젝트의 네 번째이자 대미를 장식할 곡은 2013년 발매된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였던 ‘거미’의 ‘눈꽃’이다.

겨울이 생각나는 벨 사운드와 따뜻한 감성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겨울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고 지아만의 아련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원곡과는 다른 느낌의 ‘눈꽃’을 완성했다.

또한 ‘눈꽃’ 뮤직비디오는 전작인 세 번째 ‘MAKE:UP’ 프로젝트 ‘소원’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담아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지난 ‘MAKE:UP’ 프로젝트의 모든 곡을 수록하여 이 프로젝트의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는다.

[CREDIT]

Produced by 김세진

Lyrics by 최갑원

Composed by 김세진, PJ

Arranged by HYUNKI

MIDI Programming HYUNKI

Strings HYUNKI

Guitar 이태욱

Bass HYUNKI

Piano HYUNKI

Drum HYUNKI

Recorded by 임광덕 at Kakao Entertainment

Mixed by 조준성 at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

专辑『눈꽃 (The Last MAKE:UP)』的作者歌手
专辑『눈꽃 (The Last MAKE:UP)』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