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Christmas With You』的简介

  

주현미의 Christmas With You

 

트로트의 여제 주현미가 2019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팝페라 가수 카이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재즈 캐롤 'Christmas With You'와 경쾌한 스윙이 인상적인 '디어 루돌프' 두 곡의 캐롤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스탠다드 재즈를 바탕으로 한 노래들로,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달려온 주현미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두 곡 모두 현재 주현미 밴드 리더이자 작, 편곡가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반석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그녀가 달려온 35년의 노래 인생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앨범은, 지난 세월을 녹여낸 노래의 깊이와 함께 안정감이 느껴지는 주현미 밴드의 연주가 빛을 발한다. 새로운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주현미의 이유 있는 변신은 '트로트의 여제'라는 칭호를 넘어 만능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에도 충분하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임준혁 @ CC Ent.

Producer 이반석

Associate Producer 임애영 @ LaLa Music

Photographs by 김형준

Artworks by 春雨 labs

 

1. Christmas with you (feat. 카이)

작사 : 이반석

작곡 : 이반석

편곡 : 앤디킴 (Andy Kim)

 

Piano 앤디킴 (Andy Kim)

Bass 이반석

Drums 김수준

Saxophone 고호정

 

Christmas with you는 크리스마스의 밤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듯 다가오는 감미로운 재즈곡이다.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계의 스타 카이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재즈라는 장르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두 사람의 호흡은 환상적이고 아름답다. 재즈의 기본 편성인 피아노 트리오의 구성에 레트로한 감성의 색소폰 연주를 더 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Vocal, Piano, Bass, Saxophone Recorded by 이반석 @ CC Studio

Drums Recorded by 김태호 @ Groove

专辑『Christmas With You』的作者歌手
专辑『Christmas With You』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