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Another Heaven』的简介

  

세계 최정상의 프로듀서들이 손을 잡고 만든 한국 Artist ‘이사벨(YISABEL)’의 국내 데뷔앨범!!

어릴 때 미국으로 건너가 정통성악을 전공하며, 오페라 가수의 꿈을 키우던 그녀가, 미국 최초의 팝페라그룹 W.I.N의 전미 오디션에 참가하여 4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1위로 발탁되어,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로 성장할수 있는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북미에서 두번째로 큰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오디션에 합격하여 푸치니 오페라 ‘나비부인’의 주인공 Cio Cio San역 외에 La Boheme, La Traviata, Don Giovanni 등 유명 오페라 공연의 주연을 맡아 열연하기도 하였다. 또한, 세계3대 오페라단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의 오디션에 Finalist로 선정되어 세계적인 오페라가수로서 성장할수 있는 발판도 마련하였다.

그러나, 팝베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Celine Dion’ 과 ‘Whitney Houston’, ‘Sarah Brightman’의 스승으로도 유명한 ‘Dr.William Riley’에게 사사하며,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적 열의를 가지고 발성법, 대중적 감정이입을 위한 철저한 준비기간을 거치며 충실히 실력을 쌓아 나갔다.

이번 앨범은 안드레아 보체리와 조쉬 그로반의 프로듀서인 Marco Marinangeli, Leo Z, 골든글로브상을 수상한 Scott athews, 에미상을 수상한 Michael Whalen이 각각 프로듀싱을 담당하였고, 토미상을 수상한 Steven Sater, 크리스티나 아길레나의 작사,작곡가인 Pamela Sheyne에게 가사를 받아, 국내에서 재녹음 과정을 거쳐 완성된 앨범으로, 세계 최고의 프로듀스들과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다.

타이틀곡인 은 8개부분 토미상을 수상한 Steven Sater가 작사하고, 안드레아 보첼리, 조쉬 그로반의 프로듀스인Leo Z가 직접 작곡및 프로듀싱해준 곡으로, 한국적 정서와 잘 어울리는 곡이며, 밝고 희망적인 대 선율과 이사벨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조화롭게 하모니를 이루는 곡이다.

专辑『Another Heaven』的作者歌手
专辑『Another Heave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