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Comeback to Winter』的简介

  

2007년 11월 20일. 성은의 디지털 싱글「Comeback to Winter」로 따뜻한 올해 겨울이 시작된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에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성은’ 이 2년여 만에 디지털 싱글「Comeback to Winter」를 들고 따뜻한 겨울 음악을 선물하러 돌아온다. 2007년 11월 20일… 성은의 디지털 싱글로 따뜻한 올해 겨울이 시작된다…

정통 ‘팝댄스’ 를 보여주는 성은의 디지털 싱글「Comeback to Winter」. 팝댄스의 대명사로 불리던 그룹 ‘쿨’ 의 해체 이후, 그를 대신할 만한 상큼 발랄한 팝 댄스 음악이 없어 방황하던 가요팬들에게 반가운 소식! 전천후 아티스트 성은이 디지털 싱글「Comeback to Winter」로 돌아왔다는 것. 더 이상의 팝 댄스 타이틀은 없다!

성은의 디지털 싱글은 듣기 쉬운, 그리고 따라 부르기 쉬운, Easy listening pop dance를 추구하고 있으며, 컴퓨터로 만드는 인공적인 사운드를 배제하고, 모든 세션을 직접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연주하여 더욱 완성도가 높으면서도 듣기에 편안한 꽉 찬 멜로디를 선사할 것이다.

밝고 따스한 겨울을 만들어 줄, ‘키스할꺼야’ 는 다가오는 겨울에 듣기 편한 댄스 곡이다. 곡의 구성이 댄스이기는 하지만 발라드보다 오히려 더 따스한 곡이다. 가까운 친구에게서 점점 설레는 연인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설레임의 순간을 잘 녹여놓은 곡이며, 쉽고 편한 멜로디와, 솔직하고 가슴 떨리는 사랑의 감정이 순수하게 그려진 가사가 최고의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 곡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세컨드’ 라는 곡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 오승은의 곡으로 그만의 특유의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팝댄스’ 의 대부! 작곡가 박해운의 곡 ‘고백, 5초전’ 은 쿨의 ‘5땡Q’, ‘미절’, DJ DOC의 ‘삐걱삐걱’, ‘One night’, ‘DOC와 춤을’ 등의 곡 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해운의 곡이다. 박해운의 곡은 오래도록 귓가에 맴도는 특색 있는 멜로디와 신선한 악기 편성 등이 특성이다. 여기에 성은의 독특한 매력이 담겨있는 보컬이 더해져, 빛을 발한다. 이 곡은 남녀가 사랑을 시작하기 전 알고 챙기고 기억해야 할 덕목들을 재미있는 톤으로 전하고 있다.

클론의 ‘강원래’ 가 선사한 안무

이번 성은의 싱글의 모든 안무를 클론의 강원래가 담당하여 이목을 끈다. 클론과 박미경의 독특한 안무를 비롯, 작년까지 뮤지컬 안무 등 활발한 작업 활동을 해온 강원래는 성은의 신곡을 듣고 많은 영감을 받게 되었고, 오랜만에 가요 작업을 하게 되어 매우 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활동을 통해, 성은은 강원래만의 독특한 색깔이 흠뻑 스며들어 있는 안무를 보여줄 예정이다.

专辑『Comeback to Winter』的作者歌手
专辑『Comeback to Winte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