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백설공주』的简介

  

로맨틱멜로디초비의 2014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백설공주]

새하얀 눈 속 겨울, 꿈같은 동화일기

말랑한 감성으로 일상의 소소함과 행복을 노래하는 로맨틱멜로디초비가 tvn “섬마을 쌤“ OST [섬마을 순정]에 이어 디지털 싱글 [백설공주]를 새롭게 발표했다. 

이번 노래는 그녀와 그녀의 팬들에게 새로운 의미로 다가간다. 지금껏 어쿠스틱 기반의 인디 팝을 추구하던 이전 앨범들과는 다르게 

상큼한 일렉트로닉 장르를 선보였기 때문. 통통 튀는 하우스 리듬에 로맨틱멜로디초비만의 낭만적인 멜로디들이 하모니를 이뤄 맛있는 파르페를 먹는 듯한 신선함과 경쾌함을 느낄 수 있다.

[백설공주]는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다. ‘The Snow White’라는 영문에서 알 수 있듯 새하얀 눈부터 아름다운 미모, 사과, 거울, 일곱 난장이 등을 연상시킨다. 

로맨틱멜로디초비는 그녀만의 감성으로 동화 속 백설공주를 재해석했다. ‘백설공주가 사과를 먹고 마법에 걸린 것은 그녀가 사과 마니아였기 때문은 아닐까?’

‘사과를 자주 먹음으로써 왕비가 질투할 만큼의 미모와 예쁜 마음을 가진 것은 아니었을까?’ 등을 상상했다. 

그녀는 동화 속에 등장하는 악의 무리보다는 순수하게 백설공주가 지니는 예쁘고 착한 감성만을 이용해 멜로디와 가사를 붙였다. 

새하얀 눈이 아름답게 내리는 이 계절 겨울, 수분 가득한 사과와 같은 상큼함을 느껴보자.

专辑『백설공주』的作者歌手
专辑『백설공주』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