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Crystal Love』的简介

  

로맨틱멜로디초비 - 크리스탈 러브

달콤 말랑 감성의 낭만소녀 로맨틱멜로디초비가 부르는 투명하고 순수한 사랑의 결정체 ‘CRYSTAL LOVE’

말랑한 감성으로 일상의 소소함과 행복을 노래하는 로맨틱멜로디초비가 투명하고 순수한 사랑의 결정체 ‘CRYSTAL LOVE(크리스탈 러브)’로 돌아왔다. 어쿠스틱 음악을 주로 발표했던 로맨틱멜로디초비는 이번 ‘CRYSTAL LOVE’를 통해 인트로의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보인다. 로맨틱멜로디초비가 직접 작사/작곡하고, 최근 새 싱글을 발표한 MC한새가 편곡 및 믹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RYSTAL LOVE’는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작은 위안을 안겨주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우리의 삶은 많은 사람들 틈 속에서 바쁘게 흘러간다. 하지만 항상 초조하고 마음 둘 곳, 쉴 곳이 없어 외로운 감정에 시달리곤 한다. 화려한 조명 아래 즐겁게 지내다 집으로 돌아가는 쓸쓸한 길, 현관문을 열었을 때 깜깜한 집, TV 소리만이 유일한 친구가 되어주는 정적 흐르는 나만의 공간... 이러한 일들의 연속에 외로움이 만연해진 우리 사회의 아픔을 로맨틱멜로디초비는 어루만져 주고자 한다. 

로맨틱멜로디초비는 “우리는 모두 외로운 존재이며, 누군가의 관심을 필요로 하고, 사랑 받고 싶어한다”며 “그래서 외로움을 달래줄 순수하지만 가볍지 않고, 투명하고 진실된 견고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그녀가 말하는 투명하고 진실한 사랑이란, 전 인류의 사랑을 아우른다. 무언가 하나에 국한되지 않고 ‘사랑’ 그 자체의 성질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 주변에 펼쳐져 있는, 흩어져 있는 삶의 조각들을 하나로 묶어줄 그런 사랑 말이다.

자, 이제 당신의 외로운 마음이 힐링 될 시간이다.

专辑『Crystal Love』的作者歌手
专辑『Crystal Lov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