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여자를 울려 OST Part.2』的简介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OST Part 2 공개

절대 감성의 보컬 ‘화요비’ 참여

김정은X송창의 애틋한 러브테마 ‘너도 나처럼’

절대 감성의 보컬 ‘화요비’가 참여한 ‘여자를 울려’ OST Part 2가 공개된다.

이번 공개되는 OST ‘너도 나처럼’은 씩씩한 외면의 모습과 달리 내면의 상처를 발견한 덕인(김정은 분)과 진우(송창의 분)의 애틋한 감정을 그려내고 있는 감성 발라드이다. 화요비는 이번 OST를 통해서도 변함없는 절대 감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숙미에서 묻어나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틋한 감성이 드라마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지며 드라마 속 김정은과 송창의의 멜로라인에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또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너도 나처럼’은 드라마 ‘미생’, ‘마의’, ‘몬스타’ 등의 OST를 통해 극중 몰입도를 높이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보증하는 작곡가 '박성일(copykumo)' 이 참여하였다.

흥행 보증 배우 김정은의 절제된 열연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주말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는 ‘여자를 울려’는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으로 직장도 그만두고 아들이 다니던 학교 앞에서 간이식당을 하면서 아들의 기억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며 아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실체들과 힘겨운 용서의 과정을 거쳐 치유해가는 드라마이다.

专辑『여자를 울려 OST Part.2』的作者歌手
专辑『여자를 울려 OST Part.2』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