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tand Up』的简介

  

2011년 최고를 꿈꾸는 솔로가수 명희(名熙) 와 실력파 랩퍼 팔로알토의 만남! `Stand Up`

`Stand Up`은 `그대가 온다` 싱글로 데뷔하여 지난 겨울 [휘성]과 함께한 싱글 앨범 `Winter Night`에서 머라이어캐리의 No.1 캐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리메이크하며 또 한번 주목을 받은 최고의 가창력 소유자, 명희(名熙). 그리고 홍대 언더그라운드 신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다수의 앨범 발표와 오버그라운드 뮤지션들과의 활발한 교류로 이미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진 실력파 랩퍼 [팔로알토]의 맛깔스러운 랩이 담긴 곡이다.

[팔로알토]와 [Aeizoku(에이조쿠)]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Stand Up`은 쓰러져도 다시 일어서는 용기와 패기를 갖고 당당하게 도전하라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곡의 가사에서는 마치 눈 앞에서 복싱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프로복싱 세계챔피언 홍수환의 4전5기 신화를 이어갈 대한민국 복서들을 위한 헌정 음악

한국 복싱계의 전설적인 신화, 프로복싱 세계챔피언 [홍수환]선수의 패기와 복싱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곡으로 그 에너지가 가슴 속 깊이 전해진다.

현재, 연극 `이기동 체육관`에서 열혈복싱청년으로 주인공을 맡은 배우[김수로]와 탤런트 [이시영] 그리고 [장혁]등이 홍수환 체육관에서 복싱 트레이닝을 받고 있으며 이들이 보여주는 복싱에 대한 열정 또한 대중들에게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이 곡은 [홍수환]선수의 제자이자 2006 한국챔피언 [이재성]선수가 도전장을 던진 `2011 IBF Asia Pacific 타이틀` 전에서 등장음악으로도 쓰이며, 홍수환 선수의 4전5기 정신을 되새기며 대한민국의 복싱계에 헌정하는 곡으로 그 의미가 매우 뜻 깊다.

专辑『Stand Up』的作者歌手
专辑『Stand Up』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