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Love You』的简介

  

가수 리즈, 리메이크 앨범 [Love You]로 하얀 겨울을 리즈 색깔로 물들이다!! 

-독특한 목소리의 리즈, 새로운 리메이크 곡 “너를 사랑해”공개- 

매혹적인 목소리가 진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가수 리즈가, 지난 9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메이크 앨범 ‘너를 향한 마음’에 이어, 이 겨울을 리즈만의 색으로 물들일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Love You]를 공개 한다. 

리메이크 앨범 [Love You]는 1993년 발매 된 후 지금까지도 프러포즈, 결혼식 축가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와 발라드 계의 영원한 레전드 변진섭의 ‘그대에게’를 그녀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재탄생 시킨 앨범이다. 

타이틀 곡 ‘너를 사랑해’는 경쾌하고 발랄하게 시작되는 기타 선율에 이색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즈만의 진한 색깔로 리메이크 된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의 따뜻함과 진한 중독성을 가진 그녀의 목소리까지 완벽하게 녹아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또 다른 수록 곡 ‘그대에게’는 1988년 발매 된 변진섭의 1집 앨범에 담긴 곡으로, 따뜻하고 밝은 멜로디에 리즈가 가진 특유의 보이스가 한 층 더 돋보이게 재 편곡 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한 겨울 추위를 잊게 해주는 따스한 곡이다. 

한편, 가수 리즈는 2009년 이 리메이크 앨범을 끝으로 캐나다로 돌아 간 후 2010년 3월에 한국으로 돌아와 새로운 정규 앨범으로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专辑『Love You』的作者歌手
专辑『Love You』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