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일단 띄워』的简介

  

“SNS로 떠나는 휴먼 여행 ”

일단띄워 테마송 ‘띄워송’ 공개

-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가수 하리가 의기투합

- 제2의 귀요미송 되나?

2AM 진운, 카라 규리가 출연한 'SNS 원정대-일단띄워' 중독성 강한 '띄워송' 발매

SBS TV 프로그램 'SNS 원정대-일단띄워'(이하 일단띄워) 방송 전 테마송이 선공개됐다.

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홍성철, 이상규)는 12일 '일단띄워' 프로그램 테마송인 '띄워송'을 ㈜다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띄워송'은 방송가에서 화제를 모은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와 가수 하리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가 귀엽고 발랄하게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도 일단 띄워! 내일도 일단 띄워!'가 반복되며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시청자들의 도움으로 오직 SNS만으로 여행하는 '일단띄워'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걸맞게 '띄워송' 역시 시청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에 따라 대중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출연자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띄워송'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는 한편, 향후 온라인을 통한 '띄워송 UCC 콘테스트'를 개최해 시청자들의 참여 기회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SNS 원정대 - 일단띄워'는 'SNS로 즐기는 휴먼 여행'을 콘셉트로 올해 월드컵 개최지인 브라질에서의 15박17일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2AM 진운과 카라의 규리, 배우 오만석, 배우 김민준, 방송인 오상진, 배우 서현진이 출연한다.

专辑『일단 띄워』的作者歌手
专辑『일단 띄워』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