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10 (Ten)』的简介

  

데뷔 7년차 예인 그의 자아를 찾기 위해 만들어진 10(Ten)곡이 오는 18일 공개가 된다.

지난 2004년 1대란으로 첫 자신의 정규앨범 “사랑해서 더 슬픈일“ 곡을 발표하고 쓴 고배를 마셨던 그녀 예인..

그 후 2005년 1.5집 타이틀곡 “어쩌다가”를 발표하여 일약 스타가 됐던 ‘란’ 시절 대중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06년 그녀는 돌연 잠적을 했다. 그 이유는...............!

2007년 새로운 이름 ‘예인’으로 정규 1집을 발매 하였으나 대중들은 ‘예인’이 누군지를 알 수가 없었다. 그저 알아주는 것은 ‘1대 란’ 시절 “어쩌다가”를 좋아했던 팬들뿐......

하지만 ‘예인’은 좌절하지 않고 꾸준하게 자신의 이름과 노래를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수 없이 많은 싱글앨범을 꾸준하게 발매해 왔다. 변신을 꿈꾸는 그녀가 2010년 오는 3월 18일을 싱글 '10(Ten)' 통해 새로운 날갯짓을 시작하려 한다.

“예인” 의 싱글앨범은 2010년 전반기 발라드 시장을 완전정복하기 준비한 10(Ten)곡으로 6년 동안 그녀가 불러왔던 음색과 감정 등을 파괴하고 새로운 창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감정을 실어 발라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한 음악을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10(Ten) 곡은 10대의 어린소녀가 사랑이란 감정을 알아가면서 느끼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던 10대의 풋풋했던 사랑을 회상 시킬 수 있게 만든 음악이라 할 수 있다.

10(Ten)곡은 신인 작곡가 ‘오성환’ 씨가 작곡을 하였으며 편곡은 국내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성일’ 작곡가가 참여를 하여 그 어느 때 보다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어냈다. 특히 이번 10(Ten)곡을 위해 vocal director: 이영기, Guitar : 임선호, Bass : 노덕래, Drums :강수호, Chorus : 김현아, string: 융 스트링 등 국내 최고의 베스트 세션들이 참여를 하여 심열을 기울여서 만들어낸 음악이다.

专辑『10 (Ten)』的作者歌手
专辑『10 (Te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