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Episode』的简介

  

经历过分手的人都会有同感,看来 [Episode]

Boni 的声音和感性已经进入成熟期。 她是一个非常棒的演唱者和艺术家,她能将本人更浓郁,更丰富的情感在节制和爆发的平衡中发挥出来,聪明地表现出来。

그런 그녀가 ‘이별’의 이야기를 덤덤하게 담은 새 싱글 [Episode]를 발표한다.

[Episode]는 사랑이 끝날 무렵에 이별을 준비하는, 혹은 이별을 감당하는 연인의 이야기다. 사랑했던 두 사람이 함께 했던 모든 것들은 그저 계절과 같이 흘러가는 시간 속 한 장면, 기억의 일부로 남을 뿐이고, 그들이 함께 해서 아름다웠던 시간들은 같은 공간 속에 있으면서도 다른 에피소드가 되고 만다.

만남과 이별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흔한 일이 되어버린 많은 사랑들이 있다. 후에 ‘이랬던 사랑이 있었지.’ 하고 돌이켜볼 수 있는 에피소드들, 헤어짐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이 바로 이것이다.

또한, 이번 싱글 [Episode]는 Video Portrait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별을 겪은 남자의 미세한 표정과 몸짓을 여러 앵글로 담아 슬픔의 조각 조각을 살펴 볼 수 있게 했다. 뮤직비디오 연기는 연극 ‘햄릿 더 플레이’, ‘청춘예찬’ 등에서 주연을 맡아 젊은 연기파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김동원이 참여했으며, native studio 에서 디렉팅을 맡았다.

专辑『Episode』的作者歌手
专辑『Episod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