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혼잣말』的简介

  

안수지라는 이름으로 첫걸음을 내딛다.

바나나걸,지수,아가,아가싱즈 등 많은 이름으로 살아왔던 이유는 오직 원하는 음악을 하기 위해서였다고 말하는 그녀, 안수지.

'슈가맨'을 통해 가창력과 음색을 인정받아 화제가 되었고, 덕분에 준비하던 음원 작업에 박차를 가해 2016년 5월 드디어 공개한다.

이미 아가싱즈라는 팀으로 싱어송라이터의 매력을 보여주었던 것에 더하여, 이제 온전히 홀로 선 뮤지션으로 본인의 음악을 마음껏 표현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선율과 따뜻한 분위기, 가슴에 와 닿는 가사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그녀만의 팝재즈 스타일을 구현하기 위해 드러머 장혁, 베이시스트 민재현, 기타리스트 SAZA최우준, 홍준호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기꺼이 연주에 동참해 힘을 더했다.

# Happy

17년을 늘 함께한 강아지, 해피를 위해 만든 곡.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느려지고 잠만 자는 노견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신나는 라틴 리듬에 담았다. 반복되는 후렴구 ‘해~피’는 실제로 해피를 부를 때의 음정을 그대로 살려 멜로디화한 것. 해피의 이름처럼 이 곡을 듣는 누구나 행복해지길, 특히 노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

- Credit

작사 안수지 / 작곡 안수지 / 편곡 신기원

Drums 장혁 / Percussion 조재범 / Bass Guitar 민재현 / Nylon Guitar 홍준호 / Piano 신기원 / Trombone 박경건

Background Vocals 안수지

# 혼잣말

상대방도 모르게 혼자서 좋아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 눈치채지 못하게 조용조용 진행하는 사랑은 그 사람이 불편하지 않게, 그저 먼 곳에서 자신의 일상에 살포시 그를 향한 생각을 얹는 것이 전부일 것이다. 그 마음을 구현하기 위해 실제로 혼잣말을 읊조리듯 노래를 했고,울림이 따뜻한 할로우 바디 기타와 콘트라 베이스, 피아노의 트리오가 자연스럽게 감싸준다.

- Credit

작사 안수지 / 작곡 안수지 / 편곡 이주원

Contrabass 정영준/ Guitar SAZA최우준/ Piano 이주원/ Background Vocals 안수지

Mixing 정길/ Mastering ANTS studio/ Producing 정길

专辑『혼잣말』的作者歌手
专辑『혼잣말』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