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Encounters』的简介

  

크루 Blacktree의 Zan Dark와 재즈 힙합 레이블 Bluebottle Records의 White Rain!

예상치 못한 힙합 아티스트 둘의 황홀한 만남! [Encounters]

크루 Blacktree로 활동중인 Zan Dark와 오세아니아에 있는 재즈 힙합 레이블 Bluebottle Records에서 최근 두 번째 월드와이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중인 White Rain이 서로 다른 곳에서 활동을 하다 조우했다. 같은 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힙합이지만, 조금은 다른 음악을 하던 그 둘은 서로 마음이 맞아 이 앨범을 작업하기 시작했고, 앨범 타이틀인 Encounters처럼 음악으로 이 둘은 만나게 되었다.

이번 앨범 Encounters는 Zan Dark X White Rain의 프로젝트 앨범으로, 프로듀서 White Rain의 총 지휘 아래 5곡을 완성시켰고, 같은 크루인 Blacktree의 J-ssoen과 Big Small. 그리고 ScoLL, Yeiv등의 여러 뮤지션들이 참여를 해 이번 프로젝트 앨범의 완성도를 높혔다. Zan Dark는 계속해서 나오는 싱글과 앞으로의 공연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해왔고, White Rain은 이번 두 번째 월드와이드 앨범으로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해왔다. 예상치도 못한 만남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를 갖게 하는 이 둘의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

专辑『Encounters』的作者歌手
专辑『Encounter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