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Style.1 (@집현전)』的简介

  

'장승고개' Crew의 리더이자 비트메이커인 'Style.1' 의 첫번째 EP [Style.1@집현전] 를 발매했다.

총9트랙이 담긴 이 앨범은 평소 친분이 있는 래퍼들이 피쳐링 하는 형식으로 제작되었고, 2년동안의 작업물이 담겨져있다.

5번트랙 타이틀곡 [나쁜녀석들] 은 'ToJ'와 'AllenKite'가 참여했으며, 강한 비트와 두명의 래퍼들이 뱉는 랩이 정말 잘 묻어나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또, [Style.1@집현전] 을 듣고, 아티스트들의 감상평이 담긴 동영상과 코멘트를 공개했다.

최근에 장승고개에서는 '연희동블루'에 MixTape '연희동블루스' 가 힙합플레이야를 통해 공개된적 있으니 'Style.1'과 '연희동블루' 모두 들어봐주시고 비록,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 비트메이커와 래퍼들 이지만 첫번째 EP를 발판삼아 더욱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10년전의 담배처럼 쓰다...그래서 좋다--------Deegie

다음세대 힙합판의 흐름과 발전을 느꼈다--------SoolJ

'좋다' '않좋다' 의 의미보단 만들고 참여한 모두의 첫걸음에 박수, 크레딧에 적힌 이름 모두 10년 후에도 볼 수 있으리라 응원의 박수!!--------Pe2ny

깨어있는 뮤지션들의 조직된 힘이 필요한 시점에 나오는 한국힙합 최후의 보루--------이리 of 연희동블루

어디가서 내 제자라고 하지마...--------ArtisanBeats

01-S.T.Y.L.E(Feat.MUSTARD)

이곡에 랩을한 MUSTARD는 19살 어린나이와 여성 MC라는 점에서 무시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곡이다. 인트로곡인 만큼 짧고 단단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02-B Strong(Feat.Chilldrum)

키작고 못난 오이도의 랩하는 소년 chilldrum은 프로에 입성하기 위해 때를 기다리며 그 오랜 기다림과 힘들고 거친 고난끝에 꼭 성공하리라는 강한 포부와 메세지가 진하게 담겨져 있다.

03-악마의금전(with.ToJ)

명지대 음대를 수석으로 입학했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힙합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청년 TO.J는 각박하고 차가운 현대사회에서 우리가 흔히 볼수있고 겪을수있는 일을 자기만의 화투와 땀으로 쏟아냈다.

04-Bang(with.ToJ,폭설)

총소리를 나타낸 Bang을 제목으로 한 이 어두운 노래는 최근 인기드라마'추적자'와 수원에서 있었던 살인사건을 담당했던 경찰들의 만행을 폭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밤낮 자지않고 열심히 작업한 노래이다.

05-나쁜녀석들(Feat.AllenKite,ToJ)

이곡을 만들게 된 계기는 처음부터 그랬다. 나쁜녀석들을 비판하기위해선 우리가 나빠질수밖에 없었다. 'Style.1'이 말했다.

专辑『Style.1 (@집현전)』的作者歌手
专辑『Style.1 (@집현전)』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