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Crossway』的简介

  

[Crossway]

Style.1 X Divo의 생각과 여태껏 해왔지만 다시 한 번 하고 싶은 이야기, 그리고 하지 못했지만 이젠 해야 하는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노력했다. 누구나 에게 한번쯤은 찾아오는 의무라는 시간, 그 시간을 거쳐 Allenkite에서 돌아온 Divo와 이제 그 바통을 이어 받아 새로운 길로 가려는 Style.1의 시간 그 교차로에 있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우리 모두는 그 중간에 서있다 복잡한 감정을 서술하고 풀어내고 싶었다. 공감과 자신을 담아낸 앨범에 많은 이들을 초대하고 싶다.

[트랙별 소개]

원래는 싱글로 1곡씩 나오려고 계획했던 앨범이다. Style.1과 Divo 두 뮤지션의 욕심으로 2곡으로 계획했던 싱글을 프로젝트앨범의 단위로 3곡을 작업하여 여러분께 선보이게 됐다.

1. 체기 (stomachache)

Divo가 2년 동안의 공백 속에서 느낀 것들을 담아낸 곡. 요즘 대세라고 불리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와 내가 해온 음악 앞으로 하고 싶은 음악 속에서의 갈등을 쏟아낸 곡이다.

2. The Home (Dear Father)

Divo와 Style.1이 느낀 아버지가 주신 감정을 그대로 옮기려고 노력했다. 우리를 과거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생각해 주실 그에게 우리가 낮을 즐길 때 언제나 우리의 밤이 되려고 노력하신 그분들께 들려드리고 싶다. 모두가 한번쯤 잊고 사는 것들을 생각했으면 해서 만든 곡이다.

3. Crossway (Feat. Maff, P.boo, DJ KENDRICKX)

Style.1의 거친 비트에 교차로에 서있는 모두 모였다. Divo와 같이 모두 다들 같은 위치에서 풀어내고 싶던 답답했던 이야기를 풀어냈다.

[Credit]

All Tracks Mixed

专辑『Crossway』的作者歌手
专辑『Crosswa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