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마지막 '고백'』的简介

  

[고백 프로젝트 ‘마지막 고백-신용재’]

누구나 하나쯤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기억, 고백. 순수하고 설렜던, 혹은 가슴 아프고 슬펐던 추억을 꺼내보는 [고백 프로젝트]의 마지막 이야기.

마지막 ‘고백’의 주인공은 바로 신용재다. 정준일의 ‘고백’을 다시 부른 신용재는,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보이스를 통해 이별 후의 씁쓸한 고백의 순간을 표현했다. 특히 편곡에는 이번 고백 프로젝트 세 번째 ‘고백’의 주인공이기도 했던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여름 장범준의 첫 번째 ‘고백’을 시작으로 10CM의 두 번째 ‘고백’, 멜로망스의 세 번째 ‘고백’, 어반자카파의 ‘네 번째 ‘고백’까지. 네 곡 모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고백 프로젝트]는 어느덧 쌀쌀해진 가을 바람과 함께 마지막 ‘고백’으로 돌아왔다.

신용재의 마지막 ‘고백’을 통해, 프로젝트의 시작에서 말했던 바와 같이 평범한 오늘을 살고있는 ‘우리’들에게 자그마한 추억이 되길 바래본다.

[From 신용재]

'고백'이라는 단어를 생각할 때면 늘 설레고 풋풋한 감정이 먼저 떠오르곤 했는데 이 곡을 리메이크하면서 새삼 '고백'이라는 단어가 가진 의미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곡 속에 꾹 참고 숨겨왔던 그리운 마음을 표현해 보려고 애썼던 것 같아요.

너무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CREDIT]

Lyrics by 정준일

Composed by 정준일

Arranged by 정동환

Piano 정동환

Guitars 이태욱

Drums 정동환

Bass 정동환

MIDI Programming 정동환

String Arranged by 박민주, 정동환

String Performed by 융스트링

Recorded by 정동환 @Heaven Studio/ 민성수 @MILLIONMARKET Studio/ 정기홍, 최다인 @서울스투디오

Digital Editing by 허은숙

Mixed by 조준성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M/V Director 이유영, 이재현 at SNP Film

Cover Artwork by 박현진

Illustrated by 지희

专辑『마지막 '고백'』的作者歌手
专辑『마지막 '고백'』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