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I'm Alone Without You』的简介

  

Seha,单曲新专辑[I’m Alone Without You]发售

主打歌这是一首歌唱在没有爱的存在的情况下度过的时间所感受到的孤独和自己凄凉的歌曲。

세하(Seha)’, 싱글 음반 [I’m Alone Without You] 발매.

음악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세하(Seha)’ 의 싱글 음반 [I’m Alone Without You] 가 발매되었다. 타이틀 곡 “부디” 는 사랑하는 존재가 없이 보냈던 시간에 느꼈던 외로운 마음과 초라해진 자신의 모습을 노래한 곡이다.

특별히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기련(Ki Ryeon)’ 이 듀엣으로 참여해, 가사와 멜로디에 담긴 감미로운 그만의 목소리와 ‘세하(Seha)’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그동안 사랑받았던 ‘기련(Ki Ryeon)’ 만의 호소력 짙은 매력에서, 이번 싱글을 통해 진심을 말하듯 절제된 보컬의 매력으로 다시 한번 대중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있다.

계속해서 공개될 ‘세하(Seha)’ 만의 음악 그리고 ‘음반 참여 이벤트’ 를 통한 매력적인 보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에 주목되며, 또한 꾸준한 음반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기련(Ki Ryeon)’ 의 행보를 기대한다.

专辑『I'm Alone Without You』的作者歌手
专辑『I'm Alone Without You』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