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Korea』的简介

  

‘싸이’와 국립국악원이 손잡고 만든 대국민 런던올림픽 국악 응원가

그동안 국민들의 열기와 함성을 모아 뜨거운 응원 무대를 선보였던 K-POP 아티스트 ‘싸이’가 직접 작사,작곡,노래하고, 최고의 연주 실력을 자랑하는 국립국악원의 창작악단이 편곡․연주한 런던 올림픽 공식 응원가 ‘KOREA’가 드디어 공개된다!

‘ 런던 올림픽을 계기로 우리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세계만방에 자랑하고 신명나는 국악으로 우리 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국립국악원의 제안으로 시작된 국악 응원가 프로젝트 ‘오성과 한음’(오천만 국민의 성원을 한국의 음악으로)!

‘KOREA’는 ‘오성과 한음’ 프로젝트를 통해 국립국악원과 싸이가 함께 제작한 최초의 응원가다. ‘챔피언’, ‘We Are The One' 등으로 응원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던 싸이가 특유의 재미난 가사와 신나는 리듬을 담아냈다. 특히, 반복되는 후렴구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전 국민의 응원가로 손색이 없다.

우리 음악의 장단과 선율에 귀에 익숙한 응원가 ‘야야~ 야야야야’와 국제 경기 응원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리랑’까지.

런던 올림픽의 대한민국 공식 응원가로 런던에서 세계인들과 마주할 국악응원가 ‘KOREA'!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불려지길 고대하며, 음원은 무료로 배포된다.

专辑『Korea』的作者歌手
专辑『Korea』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