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Hyper Fish』的简介

  

미디어 아티스트 시계태엽오렌지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Hyper Fish`

이번 앨범은 인천국제디지털아트페스티벌(INDAF 2010)에 참여하는 김태윤 작가에 의해 기획, 제작 되었다. `Hyper Fish`란 디지털 미디어 작품을 선보인 그는 현실을 넘나드는 존재이자 우리가 남기는 디지털 흔적을 물고기 이미지에 빗대어 표현 하였다. 원래 작곡가로도 활동했던 그는 디지털 미디어를 타고 흐르는 음원이 바로 또 하나의 `Hyper Fish` 라는 것에 착안, 디지털 싱글의 발매 행위 자체를 전시의 연장선이자 또 하나의 형태로 포함시켰다.

타이틀 곡인 `Hyper Fish`는 가벼운 일렉트로닉 비트에 멜로딕한 선율을 얹은, 누가 들어도 쉽고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곡이다. `현실의 반복`을 의미 하듯 4마디의 반복 속에서도 구성을 다채롭게 해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곡에 활력을 주고 있으며, 특히 후렴구에는 디스토션 기타 등의 락적인 요소를 가미해 강한 힘을 실어 주고 있다.

현실을 제대로 보지 못하도록 우리의 눈과 귀를 가리는 음악들이 넘쳐나는 현 상황에서 현실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담겨있는 이 노래는 가슴 한 켠에 품고 있던 의문에 귀를 기울이게 만들 것이다. 곡은 현실과 이미지의 반복에 대해 노래한다. 곡 자체도 무엇인가의 반복이다. 이젠 대중 스타뿐 만이 아니라 우리의 삶 자체도 디지털 흔적을 통해 반복 되고 있으며, 이미지화 되어간다. 내가 아닌 나일지도 모르는 불확실한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제작까지 한 그가 시계태엽오렌지란 이름으로 처음 대중에게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보다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자 하는 첫 행보로 대중 음악과 미디어 아트라는 활동 분야에 제한을 두지 않는 그의 다음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专辑『Hyper Fish』的作者歌手
专辑『Hyper Fish』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