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The 2nd Mini Album `24`』的简介

  

24살, 어리지만 어릴 수 만은 없는 사회인으로써 첫 발을 내딛는 나이. 그 안에서 공유되는 생각과 감성을 이번 계범주 두 번째 미니앨범 ’24’에 담아놓았다.

2013년 9월 발매됐던 첫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Special’ 에서는 패기, 용기, 의리를 그려놓았다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24’ 에서는 현실을 조금 깨우친 성숙미를 담아내고자 노력하였다. 전 앨범에 비해 조금 더 담백하고 솔직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 가수로써, 음반의 프로듀서로써도 보람찬 결과물이다.

1번트랙 ‘미생’ 은 두 번째 미니앨범 ’24’ 의 정서를 담고 있는 곡이다. 2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들의 좌절과 슬픔, 그러나 모든 고난을 겪고 내 스스로를 위로하며 동시에 자신의 주위에 있는 친구와 동료들에게 손을 내밀어 줄 수 있는 용기에 대한 곡이다. 작고 연약하지만 아름답기에 ‘꽃’ 이라는 가사적 표현을 담아내었고,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수많은 청년들에게 좀더 깊이 있는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피아니스트 겸 가수 ‘윤한’ 이 참여하여 곡의 감동을 더했다.

(*작곡/편곡/작사 : 계범주)

2번트랙 ’28.5’ 는 이번 ’24’ 앨범의 타이틀 곡이다. 따듯한 연애의 온도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바치는 많은 대중들에게 계범주의 따듯한 보이스를 선보이고자 야심 차게 준비한 곡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사운드, 특유의 보컬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시간을 들여 작업한 결과, 완성된 곡이다. ’28.5’ 의 작업의 처음부터 선배 가수 ‘정인’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상하며 작업한 곡이다. 다행스럽게도, 함께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처음 구상한 대로 곡을 완성할 수 있었고, 깊은 Soul 을 빈틈없이 담아낼 수 있었다. 레코딩 디렉터로는 랩퍼 ‘더블케이’ 가 지원 사격하여 계범주의 자연스러운 보컬과, 감성을 이끌어내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공동 작사에 가수 ‘이해나’ 양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편곡 : 계범주 *작사 : 계범주, 이해나)

3번트랙 ‘What About Me?’ 는 미디엄 템포의 힙합 R

专辑『The 2nd Mini Album `24`』的作者歌手
专辑『The 2nd Mini Album `24`』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