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Mayday』的简介

  

올 여름, 필수 플레이 리스트 레게풍 “MAYDAY (Feat.김창렬)”발매! 

더위에 지치고 “매일에 지친 그대여!” “MAYDAY”~ 

마리오, 허각, 에이핑크와 떠나는 바닷가 캠핑 뮤직비디오 공개! 

야구소년 마리오가 8월 1일 디지털 싱글 “MAYDAY (Feat.김창렬)”를 발매한다. 

마리오는 지난 2월 발매된 “문자 (Feat.백지영)”에서 보여준 애절하고 서정적인 보이스를 선보인 이후, 5개월만에 여름에 딱 맞는 레게 장르의 “MAYDAY (Feat.김창렬)”로 찾아왔다. 

“MAYDAY”는 조난을 당했을 때 사용하는 무선 신호를 일컫는 말로 무더운 여름에 “나를 구해줘~”라는 의미로써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름 필수 플레이 리스트이다. 

이번 노래는 실력파 작곡가 최용찬과 에일리의 “Heaven”을 작곡한 신예 작곡가 서용배의 곡으로 발매되기 까지 1년 동안 여러 번의 수정을 거쳐 완성된 곡이다. 

마리오가 직접 참여한 위트 있는 가사와 랩, 김창렬의 시원스러운 창법이 도드라지는 곡으로 더위에 지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창렬의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허각, 에이핑크가 함께 출연하여 더욱 의미가 깊으며, 평소의 친분을 과시하듯 친구들과 바닷가 캠핑을 온 느낌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유난히 후텁지근한 올 여름, 더위를 식혀줄 “MAYDAY (Feat.김창렬)”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는 마리오의 행보를 기대해 보자.

专辑『Mayday』的作者歌手
专辑『Mayda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