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Been a year』的简介

  

2009 슈퍼스타K 에서 이효리를 울린 시각장애인 가수 김국환의 싱글앨범 `할수있다`가 발매됐다.

정슬기, 몽실이시스터즈의 강진아, 반광옥 등과 함께 '여인천하'라는 팀으로 당시 심사위원 이효리의 눈물샘을 적셨던 김국환의 이번 싱글앨범은 작년 미니앨범 타이틀곡 `안보여` 이후 1년 동안의 피나는 보컬 연습끝에 발매 한 곡이다.

이번 싱글 발매곡 `할수있다`는 시각장애인으로서 한국사회에서 느꼈던 어려움과 편견을 극복하고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된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이며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다.

또한 재미교포 출신 프로듀서 2soo가 프로듀싱 및 앨범의 총 지휘를 맡았으며 드럼 강수호,기타 홍준호, 베이스 양영호 등 국내 최정상 세션진들과 미스터 타이푼, 오윤혜 등 많은 가수 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한창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렸을때 꿈이 `노래방 사장` 이라고 할 정도로 가수는 그저 꿈만 같은 존재였지만 꿈꾸고 노력하여 이루어낸 작은 기적이 꿈만 같다는 김국환은 좌절과 슬럼프를 겪는 모든 이에게 이 노래가 자그만 힘이 되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专辑『Been a year』的作者歌手
专辑『Been a yea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