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c歌词下载,晴天歌词,与你到永久,抖音歌曲,那么骄傲,remember me,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文稿库歌词网
热搜:

 

专辑『2016년 하팩 캘린더 7월』的简介

  

클릭비 하현곤, 2016년 하팩캘린더 7월 ‘Trip’ 발매!

클릭비 하현곤, 딕펑스 보컬 김태현과 콜라보레이션 앨범 발매!

클릭비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하현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Trip을 발표했다.

하현곤은 오늘(25)일 자정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했으며, 소속사인 피앤피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노래를 동시 공개 했다.

2016년 하팩캘린더 7월곡인 `Trip (Feat. 김태현 of DICKPUNKS)`은 드라마틱한 편곡과 밝은 멜로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로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과 하현곤 팩토리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한층 곡 분위기를 높인 중독성 있는 여름 시즌송이다.

하팩캘린더는 2012년 이후 하현곤이 매달 꾸준히 발매하는 프로젝트 앨범으로 하현곤의 음악에 대한 노력과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하현곤이 발매한 신곡이 휴가철에 잘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스타일의 노래인 만큼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현곤, 김태현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탄생한 멋진 음악인 Trip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곧 다가오는 휴가철에 하현곤 팩토리의 `Trip (Feat. 김태현 of DICKPUNKS)과 함께 휴가를 더 신나게 즐겨보자!!

[Credit]

작사: 하현곤

작곡: 하현곤

편곡: AK47

专辑『2016년 하팩 캘린더 7월』的作者歌手
专辑『2016년 하팩 캘린더 7월』的歌曲